⏺️ 샌안토니오
프리시즌 첫 경기, 샌안은 "웸반야마, CP3, 베셀, 콜린스" 없이 "SGA, 도트 빠진" OKC에 107-112로 패배했다. 샴페니 정도만이 눈에 띄었던 경기였고, 그 외 자원들은 지난시즌과 크게 다른 모습이 아니었다. 여튼! 2번째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오늘은 샌안이 "12kg 벌크업한 웸비, 베테랑 가드 CP3, 주포 베셀"을 모두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 베셀(발), 콜린스(어깨), 배시(무릎) 결장
⏺️ 올랜도
뉴올리언즈와의 경기에서 104-106으로 패배했던 올랜도. KCP를 영입하며 기존 주전들과 약 20여분간 손발을 맞추는 모습이었는데, 이렇다할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모습은 아니었다. 여기에 주포 F.바그너의 컨디션 역시 좋지 않아 보였다. 즉, 오늘 올랜도는 주요 선수들간의 호흡을 다시금 점검할 확률이 높겠다. 그리고 직전 뉴올리언즈에 패배하긴 했지만 벤치 자원들이 준수했다는 점은 겅정적으로 볼만 했다.
✅ 결론
드디어 샌안이 "CP3 & 벌크업한 웸비"를 선보인다. 베셀도 출전한다고 한다. 즉, 샌안이 준수한 화력 자랑을 만들어 낼 수 있을게다. 지난시즌까지 샌안의 약점이 "베테랑 구심점 & 1번 PG" 였다는 점을 잊지 말자. CP3가 들어온 이상 샌안은 위협적일 수 있다.
다만, 올랜도도 KCP를 영입한 이상 주요자원들을 다시금 점검하려 할게다. 그리고 프리시즌이니, 주요선수들의 출전시간은 한계가 있다. 즉, 두 팀 벤치자원들간의 맞대결 시간이 20여분은 족히 넘을텐데, 이 싸움에서만큼은 샌안에 높은 점수를 줄 수 없다.
✅ 샌안토니오 패
✅ 샌안토니오 +1.5 핸디 패
✅ 215.5 오버